카테고리 없음

[재아의 먹방] 낙지 전문점: 수지 풍덕천동 선아 무교동 낙지

300억부자 재아 2022. 9. 16. 09:48
728x90
반응형

 

태양인인 나에게 좋은 음식

해산물

엄마도 태양인, 나도 태양인, 혜준&현재도 태양인, 언니네도 태양인

아빠: 태음인, 형부: 태음인, 신랑: 소음인

우리 다 태양인이다.

태양인 체질에 해산물이 좋다.

태음인과, 소음인한테는 고기가 좋다. 

엄마네 놀러 갔다 여자와 아이들을 위해

낙지 먹으러 Go Go~~~~

선아 무교통 낙지

 

위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97번 길 5

영업시간 및 연락처

메뉴

우리가 시킨 건 낚지 볶음, 조개탕, 낙지 파전, 낙지 손만두

골고루 시켰다.

가격

72,000원

음식

 

음식 후기

기본 이상이다.

맛있다.

특히 낙지 파전, 낚지 볶음 맛있게 먹었다.

원래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기에 낚지 볶음 맛있었다.

내가 국을 안 좋아해서 조개탕은 그다지~~~

하하하하하

여기 근데 밑반찬 정말 맛있다. 

특히 계란말이 맛있다.

따끈따끈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혜준, 현재 계란말이만 먹는다.

혜준이가 좋아하는 백김치도 있어 혜준이는 거의 밑반찬이랑 밥이랑 먹었다!!!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불리 먹었었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 가겠습니다.

돈이 많이 쓰고 싶어 많이 벌고 싶은 재아입니다.

꿈을 꾸고 꿈을 이루고 있는 40살 재아입니다.

하루하루 즐겁고 재미있게 살아가는 재아입니다.

꿈꾸는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기에 오늘 하루도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