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재아의 육아일기 괴짜육아] 코엑스: 인도음식 Agra(아그라) , 오락실, 구름 샤브샤브 일상정원

300억부자 재아 2022. 9. 20. 15:18
728x90
반응형

 

 

 

COEX

주말이다.

아이들과 함께 해야 하는 시간이다. 

오늘은 무엇을 하고 놀까?

 

 

오늘 코엑스로 Go Go~~~!

혜준이!!

모든 놀이로 만들어 버리는 아이다.

 

어디를 가나 놀이로 만들어 버리기에 항상? 즐거운 거 같다.

덩달아 현재.... 누나 노는 거 따라만 놀아도 신난다. 하하 하하~~~

놀이로 승화시켜 버리는 두 아이....

신랑과 나는 그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봐 주면 된다.

그래서 우리는 어딜 가나 두 아이를 데리고 다니면 참... 종잡을 수 없다.

 

 

 

혜준아 & 현재야 여기 풀밭 아닌데....

여기서도 뛰니??? 하하하하하~~~

죄송합니다.

저희 아이들이 좀? 많이? 자유분방하네요

어미로서 제가 사과드립니다.

 

 

난 아이를 낳고 "죄송합니다"를 입에 달고 산다. 하하하하하

우리 혜준이 "정글북 모글리" 같다.

 

 

지금까지 살면서 혜준이한테 "안돼"라는 말을 거의 하지 않았다.

그냥 혜준이 하는 걸 지켜봤다.

혜준이가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할 거 같은 장소는 데리고 다니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6살이 되었다.

"안돼"를 가르치고 있다.

좀 늦었죠?? 하하하하하~~~

그래서 그런지 혜준이랑 나랑 올해가 가장 힘든 한 해인 거 같다.

혜준이 6살 생일도 지났다. 혜준이가 많이 컸다.

안 되는 것도 알 나이다. 이제 마냥 아기처럼 행동해서는 안 된다.

혜준아~~~ 행동하는 부분에 있어서 조금만 조심성 있게......^^

근데 우리 분명 아침 일찍 온 거 같은데....

점심시간이 다가온다..

딱히? 식당을 정하지 않고 왔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도 음식 "Agra(아그라)"눈에 띄었다.

현재 트니트니 하러 갈 때마다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봤던 인도 집이었는데

한 번도 가보지 않았었다.

근데... 오늘 인도 음식 먹고 싶다.

신랑이랑 나랑 "인도 카레"좋아한다.

안 먹은 지 오래되었으니 오늘 한 번 먹어볼까??

 

1. 위치

아그라 코엑스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지하 1층 아이 102호)

 2. 영업시간 및 연락처

3. 메뉴

 

4. 세트 메뉴

 

 

우리는 프리미엄 커플(2인)을 시켰다.

이 방법이 제일 저렴하다.

망고, 포도 스노 브레드

이야~~~ 요 샐러드 맛있네...

난 브레드라 해서 빵인 줄 알았는데 샐러드 밑에 있는 난에다가 샐러드 싸서 먹는 거다.

상큼한 게 좋네~~~

 

카레는 버터 치킨 마크니랑 프로운 빨락

두 가지다 맛있다.

우월을 가리자면 버터 치킨 마크니가 더 맛있다.

다음에는 버터 치킨 마크니랑 다른 카레를 먹어보고 싶다.

좀 더 매콤한 걸 먹어 보고 싶다.

 

음료 & 탄두리 치킨

솔직히 음료는 그다지? 맛있지 않다. 라씨도 그렇고 에이드도 그렇고

에이드는 아웃백이 더 맛있는 거 같다. 하하하하하

탄두리 치킨도 괜찮다. 중타 이상의 맛이다.

하지만 망고 스노우 브레드랑 카레가 너무 맛있어서 상대적으로 손이 좀 덜 갔던 음식이다.

음식 후기

전체적으로 맛있다. 재 방문의사 있다.

자!! 밥 다 먹었으니 너네 에너지 충전됐지???

오락실~~~ ㅋㅋㅋㅋ

평소에는 돈 잘 안 넣어준다.

오늘은 엄마 큰 인심 썼다.

한판 하자!!!

 

신났네... ㅋㅋㅋㅋㅋ 재밌니????

이제 집에 좀 갈까???

ㅋㅋㅋㅋㅋ

근데 왜 아쿠아리움 쪽으로 가니???

아쿠아리움 앞에서 물고기 보고 그 길 따라가다가 발견한 밥집이다.

이야~~~ 이쁘다.,...

"일상 정원?" 음식 뭐 파니?? 맛있니???

샤브샤브, 육회 이런 거 파네?? 구름 샤브샤브로 유명하네??

다음에 한 번 와봐야겠다.

근데 현재 이 앞에서 사고 쳤다.

일상 정원 앞에 있는 물가에 빠졌다.

하하 하하 하하~~~ 오늘은 이제 그만 집에 가자!!!

아침에 나와서 저희 4~5시에 집에 갑니다.

코엑스에서 6~7시간 놀았네요 하하 하하 하하

오늘도 즐겁게 아이들과 보냈습니다.

돈이 많이 쓰고 싶어 많이 벌고 싶은 재아입니다.

꿈을 꾸고 꿈을 이루고 있는 40살 재아입니다.

하루하루 즐겁고 재미있게 살아가는 재아입니다.

꿈꾸는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기에 오늘 하루도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