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재아의 쇼핑] 집들이 그릇 세팅: 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 팩토리 그릇 50~80%: 빌앤로이앤보흐, 라리라

300억부자 재아 2022. 9. 28. 04:12
728x90
반응형

 

신세계 팩토리 : 그릇 쇼핑 (라리라 & 빌 앤 로이 앤 보흐)

2022. 8월 26일 재아네 이사했다.

이사 한지 1달이 다 돼간다.

정리 다 했다.

사람들 우리 집? 궁금해한다. 하하 하하~~~

이사 가면 정말 그릇? 좀? 사고 싶었다.

17평 집에 사람들 놀러 왔을 때 그냥 아무 그릇에다가 음식? 내놨다.

지금까지 그릇 사서 놓을 공간이 없었기에 그릇? 살 수 없었다.

하지만 음식을 하는 나로서 예쁜 그릇에 음식? 담아 주고 싶었다.

초대 한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 대접해 드리고 싶었다.

혜준을 낳고 감사하는 마음이 생기면서 내가 좀 수고스럽더라도

베풀면서 사는 삶을 택하기로 마음먹었다.

음식으로 사람들에게 베푸는 삶을 택했다.

나 나름? 노력하는 삶 중 하나다.

이런 나... 이제는 그릇? 도 좀 쟁여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

비록 24평이지만 나에겐 운동장 같은 주방이 생겼다.

하하하하하~~~~~

 

재아야 그럼 사람들 오기 전에 그릇? 좀 사볼까??

엄마가 "놋담"에서 그릇을 몇 개 사준 게 있었다.

"놋담"그릇 라인으로 세팅 하나 한다.

백화점에서 지금 세일한다고 한다.

지난번에 상품권 숍에서 바꿔놓은 상품권 20만 원 남은 게 있다.

엄마 보고 알아서 좀 사달라고 했다.

1. 놋담 (한국)

2. 라리사 (일본)

기존에 내가 쓰던 컵이랑 접시다.

생각보다 손이 잘 간다.

이번에 이 라인으로 파스타 볼, 접시, 좀 더 사볼까??

요 라인으로 구색 한 번 맞춰 볼까???

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 팩토리다.

신세계 팩토리

위치

레어택 신세계팩토리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94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지하 1층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

영업시간 및 연락처

그릇 종류 꽤 많다.

일본 브랜드다.

나 캐릭터 좋아한다.

동물 문양이다.

처음에 컵을 살 때 어떤 걸 살지 상당히 고민했다.

현재 태몽이 사자였다

사자한테 끌린다.

저 중에서

사자 라인으로 맞춰 볼까???

짜잔~~~

사자 라인으로 세팅!

동그란 커다란 접시 + 파스타 볼 + 네모난 접시

가격

17,100 + 17,100 + 13,050 = 47,250원

그릇? 저 가격이면 싼 거지만 저 가격 주고 사기에 좀 아까웠다.

얼마 전에 받은 신세계 상품권이다.

요렇게 사면?

그럼 내 돈은 27,250원만 쓰는 거다

하하하하하 나이스~~

물건 이렇게 사야지!!!

오늘은 이것만 산다.

3. 빌 앤 로이 앤 보흐

구경이나 해볼까?

집에 빌 앤 로이 앤 보흐 컵이 있다.

결혼하고 누군가 집들이 선물로 준거 같았는데 누가 줬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저 컵 쓰지 않았었다.

저 컵 비싼지도 몰랐다.

하하 하하~~ 그러다 쓰면서 알았다.

좋은 거구나~~~

독일 브랜드

이 컵 상당히 가볍다.

쓰기 좋다.

편안하다.

컵을 쓰면서 세트로 접시가 한두 개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차 내놓으면서 과일이나 과자같이 먹을 접시 한? 두 개? 있으면 좋겠다.

근데 접시가 낳으려나? 아니면 볼 같은 게 나으려나??

고민이네...

그릇을 제대로 사봤어야 알지?

4. 르크루제

결혼할 당시 내가 샀던 그릇이다.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다.

재아야~~~ 이제 그릇? 좀? 많은 거 같다???

세상에 더 예쁘고 더 좋은 그릇 많다.

세상에 참 얘쁘고 좋은 물건 많다.

(비싸서 그렇지 ^^:)

몰라서 안 사는 게 아니다. 알아도 안 살 뿐이다.

아직 내 수준이 아니기에 마음속에 넣어 놓는 것들이 많다.

앞으로의 나의 삶

마음속이 아니라 행하면서 살고 싶다.

내가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싶은 이유이다.

행복하고 즐겁게 살고 싶다.

돈을 쓰면서 살고 싶다.

쓰기 위해 아끼고 아끼면서 많이? 쓰고 싶다.

하하하하하하~~~~~

하지만? 아직? 내 수준을 잘 알기에

오늘은 이 정도? 에 만족한다.

하하하하하~~~~~

최근에 그릇 사는데 재아 226,000원 썼습니다.

이제 사람들 초대해 볼까???

와인 안주로만 일단 워밍업이다!!!

어때요?? 좀 구색이 갖춰진 거 같나요???

하하하하하~~~~

오늘도 돈 써서 재아 즐겁네요^^

재아의 부자 그릇

"아끼면서 쓰기" "쓰기 위해 아끼기"

"100만 원 가지고 150만 원어치 쓰면서 살기"

"재아 강남 건물주의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돈이 많이 쓰고 싶어 많이 벌고 싶은 재아입니다.

꿈을 꾸고 꿈을 이루고 있는 40살 재아입니다.

하루하루 즐겁고 재미있게 살아가는 재아입니다.

꿈꾸는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기에 오늘 하루도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

 

 

반응형